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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Mercedes-Benz Korea)가 ‘서울패션위크 2023 가을/겨울’을 기념해 고(故) 글로벌 패션 아이콘 버질 아블로(Virgil Abloh)의 유산인 전기차 ‘프로젝트 마이바흐(Project Maybach)’ 팝업스토어 및 전시를 진행한다.
. 3월 15일에 개최됩니다.
드러내다.
아웃도어에서 영감을 받은 2인승 전기 오프로드 쿠페 ‘프로젝트 마이바흐’는 오프로드 환경에서 전통적인 도시 브랜드를 표현하며 미래의 디자인 가능성을 암시하는 작품이다.
첫 번째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탄생한 특별한 차입니다.
Virgil Abloh는 Mercedes-Benz의 디자인 책임자인 Gordon Wagner와 함께 Mercedes-Maybach의 럭셔리 아이덴티티를 새로운 디자인 언어로 해석하여 기능, 스타일 및 창의성의 경계를 허물고 그의 사후 데뷔를 합니다.
The World is at the Rubell 유족의 유언에 따라 미국 마이애미에 있는 박물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마이바흐 프로젝트를 서울패션위크에서 국내 패션리더들에게 처음으로 소개했다.
프로젝트 마이바흐 아시아 투어의 피날레가 3월 15일부터 3월 19일까지 서울에서 진행되며, 먼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내 울림스퀘어 공간에서 팝업 부스 및 전시가 총 4회 진행된다.
5일 중.
서울패션위크에서 선보일 ‘프로젝트 마이바흐’ 팝업 부스 및 전시는 버질 아블로에서 영감을 받은 키네틱 미디어 아트와 ‘야외 모험’을 주제로 한 차량을 결합해 기존 전시 형식과 차별화된다.
한편 버질 아블로의 차량 디자인 과정을 담은 영상과 스케치가 1층에 전시된다.
이를 통해 단순한 차량 전시를 넘어 버질 아블로의 예술적 세계와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무한한 가능성을 엿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팝업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오토쇼 및 하이엔드 스트릿 브랜드 ‘오프화이트(Off-White)’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물론 다양한 스티커 제품, 천스티커, 엽서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그들을 자유롭게. 가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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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마스 클라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는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혁신과 전기차의 미래를 故 버질 메이저의 천재적인 디자인 세계를 통해 제시함으로써 ‘프로젝트 마이바흐’의 진정한 의미를 밝히고자 한다.
아블로, 대한민국 서울패션위크에서 데뷔합니다.
국내 패션의 선두주자이자 시민입니다.
이번이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
한편, 국내 최대 규모의 트레이드쇼인 ‘2023 F/W 서울패션위크’는 3월 15일부터 19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30여 개의 디자이너 브랜드 패션쇼가 열리는 전시와 다양한 이벤트. 시민 참여 프로그램으로 운영됩니다.
올해 ‘뉴진스’ 그룹은 글로벌 홍보대사로 활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