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13일) 테슬라 투자자의 날 / 슈퍼볼 광고 / 중국 실패



2월 13일 테슬라, 테슬라 1.5배, 테슬라 주가 3배



(2023년 2월 13일) 테슬라 투자자의 날 / 슈퍼볼 광고 / 중국 실패

테슬라 뉴스

2/1 ~ 2/13 +12.37% 증가하다

2023년 1월 1일부터 2023년 2월 13일까지 +58.01% 증가하다

더 넓은 시장에서의 상승에도 불구하고 Tesla는 이틀 연속 후퇴하여 오후에 약한 수준에서 $ 199까지 상승했습니다.

개장 후 급락으로 187달러까지 떨어졌지만, 이후 더 넓은 시장이 회복되면서 매수세가 다시 늘었다.

$194에 마감되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빠른 성장은 주목할 만하다.

오늘 3.12% 상승해 시장을 주도했고, 애플도 1.88% 상승해 선전했다.

연속이 표시됩니다.

오늘 CPI가 발표되는 날 밤 10시 30분에 발표됩니다.

투자자의 날

그가 투자자의 날을 매우 고대하고 있다고 트윗했습니다.

특별한 날이 지나고 곤두박질쳤던 불운, 이번에 없었으면…


지금 가장 기대되는 콘텐츠인 사이버트럭에 대해 모두가 더 많이 들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슈퍼볼 광고

슈퍼볼은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스포츠입니다.

30초 만에 60억 개의 광고 게재

직접 광고는 아니지만 모델 Y가 중간 광고에 등장했습니다.

Gary Black에 따르면 슈퍼볼 기간 동안 검색 활동이 급증했습니다.


중국에서 실패할 것이다

로이터 통신은 테슬라가 중국에서 파산할 것이라는 분석 보고서를 내놨다.

그러나 그들은 Tesla가 전기 자동차에 대한 진화하는 소비자 선호도를 충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모델을 도입하고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개선하고 고급 인테리어 또는 흰 장갑 고객 서비스를 추가하는 데 있어 중국 경쟁사에 뒤쳐져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테슬라가 신차 출시, 내비게이션 시스템 개선, 고급 인테리어 추가, 전기 자동차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를 높이기 위한 흰 장갑 고객 서비스 제공에서 중국 경쟁사에 뒤처졌다는 것이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도 중국이 회사가장 지루한 경쟁에 직면할 수 있는 곳이라고 그는 인정합니다.

머스크, 중국 라이벌 ‘가장 열심히 일하고 똑똑하다’

Elon Musk는 Tesla가 중국에서 가장 치열한 경쟁에 직면해 있다고 생각합니다.

www.reuters.com

분석: 중국에서 Tesla는 EV 가격 전쟁에서 승리할 수도 있지만 패배할 수도 있습니다.

급격한 가격 인하로 중국에서 Tesla의 판매가 증가했지만 애널리스트와 심지어 팬들은 미국 자동차 회사가 세계 최대 전기 자동차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경쟁 업체에 추월당하지 않도록 장기적인 경쟁을 강화해야 한다고 경고했습니다.

www.reuter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