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속학교 숲속학교 – 자연과 함께 배우기
아이들이 밖에서 놀면서 배우는 것이 더 이상 이상하지 않습니다.
배움은 책상에 앉아야만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배움은 책으로만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이곳은 자연과 배움을 나누는 곳이다.
이름 산림학교
그들을 자연은 항상 가르치고 우리는 항상 배우고 있습니다.
.(자연은 항상 우리에게 가르치고 우리는 항상 배우고 있습니다. ) 설명하다.
그들이 정의하는 Forest School은 무엇입니까?
숲속학교는 자연 속에서 아이들을 교육하는 방법입니다.
1년 내내 모든 연령대의 아이들이 학교 지도자들과 함께 같은 숲이나 자연 지역을 일주일에 2-3시간 정기적으로 방문하고 매주 오랜 시간 동안 같은 소그룹과 어울립니다.
삼림학교는 학습자 커뮤니티예. 단체 협약에 대한 협력, 신뢰 구축, 놀이를 통한 학습, 자연 이해, 위험 처리 및 평가 방법,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 자신의 이니셔티브를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하고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는 것입니다.
해!
!
!
!
어린이(학습자)는 도구를 안전하게 사용하고, 놀이에 참여하고, 스스로 동기를 부여하고 호기심을 갖고, 시행착오를 통해 놀고, 창의적이 되고, 자신감, 자존감 및 비판적 사고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구축하고 성장할 수 있으며 물리적 및 행동적 경계를 배울 수 있습니다.
삼림학교의 6대 원칙
어린이와 우리 자신(성인/교사/부모)이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은 많습니다.
원예, 나무 심기, 스카우트, 시민 과학 프로젝트, 조류 관찰, 바다 수영, 삼림 요법, 자연 클럽, 야외 교육 및 야외 활동을 포함합니다.
하나. 임업 학교 이것은 단일 방문이 아니라 각 회의를 하나로 묶는 계획, 관찰, 적응 및 검토의 주기가 있는 정기적인 회의의 장기적인 프로세스입니다.
2. 임업 학교 자연과 학습자의 관계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숲이나 자연 환경에서 진행됩니다.
삼. 임업 학교 다양한 학습자 중심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생활하고 성장하며 학습하는 커뮤니티를 만듭니다.
4. 임업 학교 탄력 있고 자신감 있고 독립적이며 창의적인 학습자를 개발하면서 모든 참가자의 전체적인 개발을 촉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5. 임업 학교 학습자가 자신의 환경에서 위험을 감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자신에게 적합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6. 임업 학교는 전문 실습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개발하는 자격을 갖춘 임업 학교 실무자가 운영합니다.
2009년 포레스트 스쿨 아일랜드(Kira Hinksman)시아라 힌크스만)에 의해 Earth Force Education이라는 이름으로 설립되었습니다.
https://forestschoolireland.ie/
자연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우리의 마음, 몸, 정신에 수많은 혜택을 준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어떤 연구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자연과 분리할 수 없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밖에서 노는 것은 세로토닌과 도파민과 같은 정신적으로 건강한 호르몬을 방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연 속에서 단 20분을 보낼 때 우리 삶의 스트레스 호르몬 수치를 크게 줄일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인간의 감정은 오늘날 우리의 의사소통에 널리 퍼져 있는 단순한 이모지로 구성되지 않으며 “행복한” 또는 “슬픈”과 같은 단조로운 명사도 없으며 어린 아이들은 종종 비언어적으로 관찰하고 이해하는 능력을 갖추고 있지 않습니다.
방법이 있고 종종 실패합니다.
그러나 아이들이 자신의 경험을 통합하고 자기 조절을 배울 수 있도록 판단 없이 관찰한 것에 반응하고 반성하는 법을 배울 수 있어야 합니다.
모든 어린이는 독특하고 저마다 고유한 규범을 가지고 있습니다.
Brené Brown이 말했듯이, 우리의 감정은 섬세하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과 함께 “중얼거리고” 우리 자신의 관찰, 감정, 필요 및 경계와 함께 서로의 감정적 풍경에 대해 호기심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가지다…
Forest School 프로그램은 아이들이 우리와 함께 학습 경로를 선택하고 온전하고 탄력적이며 활동적이고 친사회적이며 탐구적이고 안전하며 자율적이며 눈에 보이는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영적 지지자입니다.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숲에서 활기찬 놀이 환경을 제공하려면 아이들이 성인용 도구(톱, 드릴, 필러, 칼 포함)를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고 필요할 때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도록 돕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린 아이들은 종종 놀이를 통해 탐구되는 관리 가능한 위험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그들은 나중에 청소년과 성인이 되어 더 극단적인 위험을 독립적으로 평가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Forest School의 목표는 개인이 자기 인식을 통해 책임 있는 선택을 하고 행동하는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상호 연결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자기 인식을 높이는 것입니다.
아이들을 모두 내보내자!
————–
6주 과정의 DJ가 Forest School로 보내집니다.
친구의 레슨이다 자연에서 노는게 익숙하고 동갑내기 아이들과 어울리는 것은 평생 독학해야 하는 숙제… 아직 어리지만 그냥 놀러 나갔다.
내 친구 집 정원은 작은 숲과 같다.
할아버지가 심은 나무는 크고 키가 커서 아이들이 그 나무를 붙잡고 올라가서 여기저기 나무를 쌓거나 심었습니다.
모두 모이면 모두 모닥불 주위에 모여 자기 소개를 했다.
자기소개가 뭔지 아는 꼬맹이만… 앞장서서 세 사람이 이름을 소개하며 서로를 소개한다.
무료로 실행합니다.
지도자들은 고립된 어린이들에게 다가가 그들이 영적으로 안전하게 무엇이든 시도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줄타기, 나무 사이에서 줄타기, 나무에서 톱질하기, 그네타기 등을 보여주었습니다.
팬케이크를 만들고… 하기 싫으면 벤치에 앉아 그림을 그리고 나무 목걸이를 만들고…
DJ는 친구들을 만나서 놀고, 또 가고 싶어요.
날씨만 뒷받침되었으면 좋았을 텐데, 그래서 더 맛있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DJ가 도움이 필요할까봐 그냥 멀찍이 떨어져서 서있지만, 이상한 아이를 가진 남자를 보면 내가 배운 것이 아니라 지켜보는 것이기에 스스로 배울 수 있다는 것을 다시 깨닫는다.
부모가 불안할 때 아이에게 억지로 무언가를 시키는 것이 아니라, 여유롭게 지켜보고 기다리며, 아이가 무언가에 접근하여 속도를 조절하면서 무언가를 배우게 하는 것이 나의 역할이다.
자연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