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토크 (2) – 광고 분석

앞서 “바비톡”이라는 회사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바비톡 광고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mkt-hgpy./2

바비톡 (1) – 기업분석

대한민국 No.1 성형정보 앱입니다.

수술 전후 비교 사진, 수술 과정, 부작용 등 자세한 경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2년 “올바른 성형외과 문화 창조”라는 슬로건으로 출범하였습니다.

2021년 5월 모회사 CareLabs로부터 물리적 인수

www.mkt-hgpy. 홈페이지


<我们可以开诚布公地谈谈吗?>

최근 인기몰이 중인 ‘바비톡X다나카, 솔직하자’ 캠페인.

다들 유튜브에서 한 번쯤은 보셨을 것 같아요.

https://youtu.be/bktWL2CJqQY

정확하게 판단하기 위해서는

유튜브 채널 분석 보고서

아래 링크를 확인했습니다.

https://kr.noxinfluencer.com/youtube/channel/UCMR1fSKdwi-0msh9F3cd7bA

Babitalk – Babitalk 유튜브 채널 분석 보고서 – NoxInfluencer

바비톡 – 바비톡 유튜브 채널의 실시간 구독자 수, 순위, 월예상 월수익, 평균 조회수 등 다양한 데이터를 볼 수 있는 유튜브 통계 및 분석 페이지입니다.

Knox Influencer는 YouTube API 정책이며,

kr.noxinfluencer.com

최초 업로드 23/1/16 – 23/2/14

채널의 총 조회수 보기

계속되는 영상 업로드에도 불구하고

10월 22일~1월 22일 중순

그래프가 멈췄습니다.

그러다 1월 중순 다나카의 영상이 올라왔을 때,

그래프가 급격하게 상승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바비톡 유튜브 채널에 가시면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물론 그전에 조회수 좋은 영상들도 있지만

지난 몇 달 동안 속도가 느려졌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

“소비자”를 대표하는 사람이 아닌,

썸네일의 의사

너무 “광고”느낌이 나기 때문에

거절당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


한편 다나카가 출연한 광고 영상은

브라우징 볼륨이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


<为什么田中的视频会让人上瘾?>

첫 번째, 첫번째 가장 핫한 이유라고 할 수 있는

다나카 양이 광고 모델로 기용됐기 때문이다.

너무 뻔한가요? ^^


다나카

다나카 씨는 김경욱의 일본 사이드 캐릭터다.

그는 현재 다양한 주요 YouTube 채널과 TV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인기와 인기를 높이고 있습니다.

그런 관심 있는 사람을 섭외해서 광고 모델로 뽑으려면…

세간의 이목을 끌 수밖에 없습니다.


두번째Luo가 시대의 흐름을 잘 활용했기 때문입니다.

작년 말에 언급된 실내 마스크 제거

지난달 드디어 실현됐다.

가면을 벗고 얼굴을 가려서 쓰러졌어

성형외과에 대한 관심이 급증했습니다.


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으십시오

적시에 광고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같습니다.

마지막짧지만 깔끔한 영상 믹스입니다.

광고 동영상 3개 모두

공개적이고 솔직하게 이야기할 수 있습니까? 로 시작합니다.


영상 속 다나카의 모든 대사

간결하지만 중요한 정보만 포함하십시오.



(미안 매트;)

광고 3개만 시청

바비톡은 병원정보 및 의사정보, 가격비교,

다양한 성형후기 등을 제공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간결한 메시지부터 중독성 강한 멜로디까지,

이것은 완벽한 몸입니다.

나는 Bobby Tok에게 세뇌당했습니다.

내가 모든 대사를 기억할 수 있을 정도로;

<评价>

감히 광고를 평가한다면

장점: 위의 모든 것!
완벽한 광고 모델 영입 + 완벽한 상황적 기회 활용 + 완벽한 구성.

단점 : 타나카를 너무 좋아해서인지는 모르겠지만,

가볍게 말해서 “일본”이라는 단어를 게시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리고 다나카 비디오의 단편영화 형식은 초반에 좀 형편없었다?


수정 전

수정 후


결론적으로

바비톡 마케팅팀은 신세대가 많은 것 같습니다.

MZ세대 대성공!

이 기세를 몰아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

바비톡 앱의 주요 기능과 창업

더 보낼 수 있으면 좋겠어요!

…끝!